‘대안반영이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낮았던 때는 14대 국회였다.
이쯤 되면 누가 외계인일지 진심 궁금하다.서갑숙의 지금양현석·룰라에서 뉴진스까지K팝 시작은 그 ‘나이트였다90년대 신인류 K팝 만들다‘강남 흑인음악 듀스의 충격더 중앙 플러스호모 트레커스아이들 왜 6호 처분 받았을까백두대간 2주.
콧노래 들렸다‘6호 처분 아이들이 변했다조수미 내가 갈게 노래했다‘홍천 무릉도원 시인의 마중길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프로불편러? 상관 안한다‘돌발영상 노종면의 기질왜 묻습네까 北도 긴장한다수재 불린 30년 남북 협상맨개딸 공격에도 쓴소리 한다친명계의 큰형님.허진 정치부 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탄핵일텐데 감당되겠나비선은 뭘 믿고 이리 설치나유료 전문공개‘서울의대 난 두려운 정부막던져 대책에 총장만 흔든다소록도 가라까지 나왔다6일뒤 더 커질 김건희 리스크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김일성 만나고 돌아온 특사들北.2012년 1월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나꼼수)는 참으로 기괴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 물론 또다시 그게 끝이 아니었다.AI기술주 된다1년내 50% 오른다는 종목/.
사연이 풀렸다빗속 백두대간.
(정 전 의원이 감옥에서) 독수공방을 이기지 못하고 부끄럽게도 성욕감퇴제를 복용하고 있다는 발언과 함께 시작된 운동이었으니 더더욱 해괴했다.이런저런 경위 설명이 더해졌지만.
법 앞에 예외도 특혜도 성역도 없다고 수차례 말했다.사회 각계 인사가 참여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합리적 판단을 기대할 수 있다.
경찰이 무혐의 결론을 내린 김광호 당시 서울경찰청장에 대해 수심위는 기소를 권고했고.그는 조종당했다목소리 잃고 아빠도 잃었다어느 인디밴드 가수의 눈물암 걸린 음악가.